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웰니스

앞서 언급했던 만큼 거가대교가 개통된 이후 거제의 관광인프라는 날로 좋아지고 있다. 지세포의 소노캄은 물론 거가대교에서 비교적 근접한 농소몽돌해변에 5성급 호텔리조트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들어섰다. 요즘 같은 시국에는 여기 호텔에서 숙박뿐만 아니라 산책, 수영 그리고 웰니스 같은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충실히 구비된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필자가 찾았던 때가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객실은 만원이라 좀처럼 예약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한화 벨버디어에서 자체 운영중인 프로그램인 웰니스 프로그램은 누구나 사전 예약만 하면 이용가능하다. 스마트 워킹 밸런스, 힐링요가, 바디밸런스, 아로마 명상, 바른 몸 교정 운동 등 다양한 과정이 있지만 매일 아침 9시 부터 한시간 가량 진행 되는 모닝프로그램을 한번 체험해 보고 싶었다.
다음날 아침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벨버디어 내부의 3층 웰니스컨시어지에서 선결제후 8:55분이 되자 G층 브랜드랩으로 갔다.바다가 보이는 갤러리 같은 넓은 공간에 요가매트와 폼롤러가 마련되있었다. 남자선생님이 셨지만 차근차근 설명해주면서 꼼꼼히 한분한분 케어 했다. 총 10명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호흡법을 시작으로 목.다리. 허리.등.골반 등 스트레칭을 알려주었다. 중간중간 호흡도 멈추지 않게 계속 체크해준다.
그동안 산, 들, 바다를 가리지 않고 답사를 하며 혹사해왔던 몸에게 보답을 했던 시간이 아닌가 싶다. 갤러리에서 보이는 투명창 너머로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 그리고 걸려있는 그림들은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해주는 듯 했다.
가격도 만오천원에서 4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도 흔치 않으니 거제 또는 벨버디어를 방문하실 분들은 한번쯤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전화 055-951-4100 한화 거제 벨버디어 웰니스 프로그램 예약

벨버디어 앞에서 바라본 석양의 노을
거제에서 가장 큰 리조트인 한화 벨버디어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웰니스 컨시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
스트레칭과 요가로 구성된 모닝 프로그램은 G층 갤러리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진행한다.
갤러리에서 요가매트를 깔고 진행하는 모닝프로그램
한화 밸버디어의 전경